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우울증 치료법이 동일하지 않음

카테고리 없음

by 레이드꿀꿀이 2020. 6. 14. 05:28

본문


모든 우울증 치료법이 동일하지 않음



우울증은 보통 행복한 사람들에게도 빨리 올 수 있다.


우울증이 갑자기 찾아올 수 있다.


하지만 그게 네 인생을 지배한다면 그건 네 책임이야 이 팁들은 네가 그것을 다시 재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의 사회 활동에 집중해라.


우울할 때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정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참여해야 한다.


평소 하던 일을 계속해.


평소에 해야 할 일을 게을리 할 때, 때때로 낙담하고 더 우울해질 수 있다.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항우울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우울증에 걸린 사람이 다시 행복을 찾도록 항우울제는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다양한 종류의 항우울제를 상의하라.




만약 당신이 하위 임상적 수준의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처방전이 필요 없는 치료법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의 예로는 포도주스나 세인트루이스가 있다.


성 존스 사마귀는 우울증 부서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것은 또한 더 일반적인 처방 요법보다 싸다.




당신이 삶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회피하지 말고 직면하라.


일을 할 때 압도당하지 않도록 아기들의 발걸음을 옮겨라.


작은 목표를 세워 우울증을 일으키는 일을 할 수 있다.




우울증 증상이 잔소리라면 오래 목욕을 하라.


부드러운 음악, 책, 심지어 촛불을 켜는 것은 보통의 목욕물을 편안한 경험으로 바꿀 수 있다.


목욕을 서 있을 수 있는 한 뜨겁게 하는 것도 좋은 생각인데, 그 열기가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사물을 바꾸는 일을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몸무게에 대해 기분이 나쁘다면, 운동과 다이어트 루틴을 시작하라.


걷기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역도를 시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낙관적이고 낙관적인 스타일로 꾸미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웃음이 날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을 예방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어떤 예술이든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자신의 좋은 점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그것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름다운 꽃을 주변에 두는 것은 여러분의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


꽃은 인간과 관련된 색과 냄새가 인간을 포함한 다양한 종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올 정도로 진화해 왔다.


싱싱한 꽃을 피움으로써 이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울증에 대처할 때,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라.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쁘게 하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크랩부킹, 사진, 그리고 심지어 그림까지 여러분의 감정의 배출구를 제공하고 여러분의 창조적인 기술을 뽐낼 수 있답니다!



너의 우울증이 얼마나 심각한지 결정해라.


그것과 관련된 진단은 매우 광범위하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온화하거나 적당히 우울해 하고 있는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우울함을 알지 못한다.


우울증이 온화하면 보통 우울증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많은 경우 우울증이 약간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적당한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우울증이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우울증이 여러분의 행동을 너무 많이 변화시켜 여러분에게 중요한 모든 것에 완전히 흥미를 잃었다고 한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심각한 임상적으로 우울증에 빠지고 당장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감정을 치료사나 의사에게 공개해야 한다.




우울증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마라.


세상과 교감하는 것을 멀리하면서 나쁜 생각에 사로잡혀서는 안 되는 것이 당신의 삶이다.


이제 이 충고를 끝냈으니 우울증을 영원히 이기려면 이 정보를 이용하기 시작해야 한다.